홈 전자민원창구민원안내 민원사무처리안내
  • 인쇄하기
  • 스크랩

민원사무처리안내

민원처리과정

즉시민원

  • 민원접수(총무부)

  • 증명서 작성(총무부,해당부서)

  • 교부(총무부)

유기한민원

  • 민원접수(총무부)

  • 처리부서 송부(해당부서)

  • 검토처리(해당부서)

  • 결과회신(총무부)

처리방법

  • 총무부 즉시 민원은 공부에 의해 확인ㆍ대조하여 총무부에서 직접 발급합니다.
  • 해당부 처리 즉시 민원은 총무부에서 접수하여 해당부로 즉시 이송하고, 해당부에서는 공부에 의해 확인ㆍ대조ㆍ작성하여 총무부에서 관인 날인 후 발급합니다.
  • 유기한 민원 서류는 총무부에서 접수하여 즉시 해당부로 이송하고, 해당부에서는 처리 기한내에 조사ㆍ확인ㆍ심사하여 민원 통제를 받은 후 결과를 민원인에게 회신합니다.

대상민원의 종류

  • 즉시민원: 신원에 관한 증명(경력, 재직, 퇴직), 사실증명(확인), 납품·공사 실적증명, 연수이수 확인, 기타 제증명
  • 유기한민원: 진정, 건의, 질의 등
자료관리 담당자
  • 담당부서 : 총무부
  • 담당자 : 강세연
  • 전화번호 : 043-229-1874